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이용 시 알아둘 팁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이용 시 알아둘 팁

기아 오토큐는 기아차 공식 서비스 브랜드로 18개 직영 센터 외에 800여개에 이르는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되어 잇습니다. 기아차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까운 기아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는데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및 예약 관련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기본적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하고 있지만 세부적인 영업시간은 지점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일반적으로는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 토요일에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반까지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다만 영업 끝나는 시간이 저녁 시간대라고 해도 견적 및 문의 등에 시간이 소요된다는 걸 감안하면 적어도 이보다는 3시간 정도 이르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방문 전에 해당 지점의 연락처로 유선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기아 오토큐 검색 및 예약하기

기아 멤버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차량관리 -> 오토큐 검색 / 예약 메뉴로 이동해 가까운 지점 정보와 예약이 가능합니다. 지역, 키워드, 조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검색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 관리 예약을 할 수 있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예약 특이사항과 관련해 수리불가 항목 및 자세한 안내가 나와 있으니 미리 이 점 참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탈 예약 센터에서 예약하기

1899-0200으로 전화 문의시에도 사전 예약 접수가 가능한데요. 가장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으며,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만 전화 문의가 가능합니다.

[추천하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