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가볼만한 곳 사천바다케이블카 요금, 예약 방법

사천 가볼만한 곳 사천바다케이블카 요금, 예약 방법

2010년대 들어서면서 전국 주요 관광지에 다수의 케이블카가 들어서고 있는데요. 사천 가볼만한 곳 으로 지난 2018년 4월에 개장한 사천바다케이블카 많은 관광객이 몰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천바다케이블카 요금 및 예약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천 가볼만한 곳

사천바다케이블카 요금

일반캐빈과 크리스탈캐빈으로 구분되는데요. 일반 기준 대인은 왕복에 15,000원, 소인 왕복은 12,000원이며, 크리스탈캐빈 왕복 시 대인 기준 20,000원, 소인은 17,000원입니다. 이것은 정가이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12% 할인은 물론 네이버 페이 적립도 가능하니 알뜰한 구매를 위해 이 방법 추천드립니다.

사천바다케이블카 예약 이용방법

미리 네이버로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표를 구매한 후 대방정류장 또는 각산정류장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편도 탑승권의 경우 각산정류장에서만 이용가능하며, 승차장에 도착하여 대기한 순으로 탑승하고 대방정류장에서 하차하게 됩니다. 소요 시간은 약 20분 정도이며, 애완동물과 함께 탑승하거나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 휠체어나 유모차는 일반캐빈에만 탑승할 수 있으며, 전동휠체어는 탑승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천 케이블카 캐빈 차이

앞서 일반과 크리스탈 캐빈으로 구분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차이는 시야 확보에 있습니다. 일반 캐빈은 아래가 막혀있어 내려다볼 수 없다면, 유리로 되어 있는 크리스탈 캐빈은 좌우 정면은 물론 발 아래도 내려다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죠. 다만 조금 겁이 나는 분들은 일반 캐빈 탑승을 권장합니다.

[추천하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