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우회 결제 및 정지 사례 문제점
구글의 동영상 플랫폼 유료 서비스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라면 매달 내야하는 비용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 때문에 요즘에는 유튜브 우회 결제 하기를 통해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해를 기준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한국은 10,450원이지만 인도는 2200원, 아르헨티나는 단돈 1165원 정도였던 것인데요. 유튜브 우회 결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이란?
유튜브와 유튜브 뮤직 등에서 광고 없는 감상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저장과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누구나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판 종료 전 7일을 앞두고 알림이 전송되어 연장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우회 결제 아르헨티나 결제하기
국내 대행 업체를 사용하면 아르헨티나 우회의 치명적인 단점인 해당 국가의 영상이 뜨는 문제와 계정 정지의 위험이 없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아르헨티나 우회보다 저렴한 월 1800원대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과정이 복잡한 아르헨티나 우회보다 국내 프리미엄 우회 업체로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유튜브 우회 정지 사례, 법적으로 문제가 없을까?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한 것이 구글 측에 제재를 받지는 않을까요? 법적인 절차는 받지 않겠지만, 유튜브 정책약관에 따라 유튜브 계정정지와 등록했던 카드를 구글에서 다시 사용 못하는 페널티를 받게 된다고 하네요. 이 때문에 구독했던 채널들이나 영상들이 모두 날아가는 등 번거로움이 있겠죠. 따라서 제한 받는 것을 막기 위해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아야하고 여러 환경(PC, 모바일, 태블릿PC)등에서 자주 접속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