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 예약, 위치 찾는 방법
대부분의 가정 및 사무실 등에서 적어도 하나쯤은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예약 및 삼성전자 서비스 위치 찾는 방법 알고 있다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만큼 가장 보편적인 전자제품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장 상황에 대비해 a/s 접수를 할 수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예약하기
인터넷 상에서 진행되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예약의 경우 출장 서비스 및 센터 방문 등 두 가지로 구분되는데요. 공통적으로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후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 예약 메뉴 중 해당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제품 / 증상선택 후 제품 모델명을 검색해 구체적인 고장증상과 첨부파일, 구입연월 등을 기입합니다. 끝으로 예약일자와 시간을 선택 후 하단에 있는 예약신청을 누르면 마무리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예약 방법 구분은?
크게 3가지로 구분되는데요. 하나는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 예약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는 방법, 인터넷 예약 등이 있습니다. 물론 챗봇 상담이나 이메일상담도 있으며 이 경우 답변을 받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찾아 보기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받길 원한다면, 홈페이지 내에서 서비스 예약 -> 센터 찾기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주변 검색 및 지역이나 지하철 검색 등 세 가지 방법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검색되는 결과를 통해 원활 또는 혼잡, 당일 수리 마감 여부 등 상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